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close open
  • ····················

  • 제품 검색

close open

고객센터

    031)427-0235

  • 031-427-0235
  • 영업시간
    AM 09:00 ~ PM 06:00
  • 점심시간
    PM 12:00 ~ PM 01:00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

계좌정보

    기업은행

    (주)에이치케이테크널러지
    486-027129-04-017
  • 기업은행 486-027-12904017
  • HOLDER : (주)HK테크널러지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TOP BOTTOM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7 [회원정보관련]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회원 탈퇴는


            [로그인 > MY PAGE > 회원 탈퇴]에서 가능합니다.

          6 [주문결제] 주문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답변

          • 주문내역 확인은


            [로그인 > MY PAGE > 주문/배송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5 [배송안내] 오늘 주문했습니다.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제품별 소요기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번개 / 번개S / 번개 엘리트S / 번개 쎈놈 / 전자동 충전기] >익일 출고 3~4 영업일 소요

            [번개 울트라S] > 15~17 영업일 소요

            [연소실 폴리싱] > 5~6 영업일 소요

            (오후 3시까지 주문/결제가 완료된 경우 기준)

          4 [배송안내] 교환 상품을 빨리 받고싶습니다. 얼마나 걸리나요?   
          • 답변

          • 제품을 보내주신 날짜에서 1~2일 후에 회수되어 교환접수 되며,


            교환 접수 당일 새 제품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오후 3시 이후 접수된 경우 익일 처리됩니다.)


            배송기간은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총 2~4일 정도 후 수령가능합니다.

            (소요기간은 영업일 기준입니다.) 

          3 [환불요청] 제품을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 답변
          • 환불요청이 수료된 경우


            받는사람 [에이치케이테크널러지]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2동 흥안대로427번길 57-1]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환불요청] 제품을 받았는데, 환불 받고 싶어요.   
          • 답변

          • · 불량 제품을 받으신 경우

             제조사 측에서 제품의 불량이 확인된 경우에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보내 주시는 택배비는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경우

             제품을 받으시고 제품을 한번도 사용하지 않으신 경우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보내 주시는 택배비는 선불로 결제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실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2동 흥안대로427번길 57-1 (주)에이치케이테크널러지 입니다.



          1 [주문취소]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 답변
          •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에 따라 취소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먼저 상품의 배송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즉시 취소 : 고객님께서 좌측 상단 [로그인 > 주문·배송 내역]를 통해 직접 취소하실 수 있으며, 취소 즉시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② 취소요청 : 상품이 발송준비 중이거나 이미 발송되어 즉시 취소가 가능하지 않은 주문으로 확인 과정을 거쳐 취소 여부가 결정됩니다.
                               상품을 발송하지 않아 고객님께서 취소요청한 주문을 승인할 경우에 주문이 취소되고, 
                               상품을 발송했을 경우 취소요청한 주문을 거부하고 배송정보를 입력합니다.

            ③ 이미 상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상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